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입짠냄새를 유발시킬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2:12

    편도 결석 구취 유발시킬 수 있고 신속하게 치료를 받아 주세요-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


    >


    안녕하세요.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이다. 사람이 아무리 외모가 튼튼하다고 해도 대화를 하고 입냄새가 나면 곤란합니다. 양치질을 깨끗하게 하는데 구취가 난다면 편도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편도 결석은 입냄새를 유발시키기도 하거든요.


    >


    우선 편도 결석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람의 목구멍 안에는 편도라는 부분이 있고, 편도에는 편도라는 이름의 작은 구멍이 있습니다.  이 편도에 음식이 끼게 되면 세균과 굳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누렇고작은알갱이인데이것을편도결석이라고부른다고합니다.악취가 너무 심해서 입단 냄새를 유발하게 됩니다.


    >


    편도 결석은 이름처럼 딱딱하지는 않지만 부드럽습니다. 통증이 생기거나, 나쁘지 않거나 해서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1조 같은 경우에도 편도 결석이 생길 수 있으며 양치질이 나쁘지 않고 기침을 하는 동안에 자연적으로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편도 결석이 당싱무 심해지거나 프지 않고, 입단 내를 유발시키고 1아이오이 유미에 불편을 준다면 치료를 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


    편도 결석은 스스로 억지로 빼려고 하는 것보다는 병원에 가서 제거하는 것이 좋아요. 스스로 해서 편도 상처라도 나쁘지 않으면 더 심각한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편도 결석에 의한 입 등 매운 내가 걱정되면 우리 1프지 않고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 내원하고 전문가와 상후(뒤)을 한 뒤(뒤)편도 결석을 제거하세요.


    >


    본원에는 목 질환의 권위자인 주형로 부원장이 계시는데, 편도결석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편도에 대한 다양한 질환에 대해서도 확실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편도가 약한 과인 편도염에 자주 걸리는 분도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으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역시 하과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은 국내 최초로 서울에서 유일하게 이비인후과 전문병원으로 인정받은 의료기관입니다. 까다로운 보건복지부의 심사를 허가하고 전문기관에서 검증을 받았기 때문에 보다 신뢰받고 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