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양주시 2017 고 혈압․당뇨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4:23

    남양주시가 고혈압, 당뇨병의 등록 관리 사업 등록 환자 대상에 20하나 7년도의 성과 보고와 한해를 보내고, 함께 하는 "망년 퀴즈 대회"를 개최했습니다.


    남양주시는 12월 8개의 낮 10시부터 12시까지 남양주시의 고혈압, 당뇨병 등록 교육 센터(화도읍 마석의 중앙로 79)3층 운동 교육실에서 등록 환자 100명을 데리고 고혈압, 당뇨병의 등록 관리 사업에 대한 2017년도의 성과 보고회와 송년 퀴즈 대회를 가졌다.


    >


    높은 혈압, 당뇨병의 등록 관리 사업 7주년 송그와보 그래서 시작되면서 즐거운 레크레이션과 다 함께 진행된 송년 퀴즈 축제는 20일 7년 교육 센터에서 교육을 받은 내용을 중심으로 그동안 알고 있던 지식을 확인하고 잘못된 버릇을 교정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있으며 O/X퀴즈 방식으로 누구 나 대답할 수 있고, 패자 부활전 등의 기회를 통해서 참가한 모든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었다.20일 7년 달까지 높은 혈압, 당뇨병 등록 교육 센터에서 열린 주요 교육에서는 높은 혈압 교육 440회, 당뇨병 교육 4일 9회를 비롯한 영양 교육 운동 교육 등 총 2,434회에 이른다. 고런 성과는 고혈압, 당뇨병 등록 교육 센터 외 와부읍 등 4곳에 상설 교육장을 개설하고 권역별로 사업을 지원하는 인천이 아주 시에 비해서 시민들에게 많은 교육의 기회로 정보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남양주시는 지역별 상설 교육장 추가 확대와 체계적인 관리 교육 지원을 통해서 높은 혈압·당뇨병 환자의 조기 발견과 지속 치료율의 향상에 노력하면서 시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 습관의 개선 때문에 심장 뇌 혈관 질환 선행 질환인 높은 혈압·당뇨병의 체계적인 관리 교육을 선도하겠다는 방안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