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ix 구글(Google)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16

    Google 아이드 센스는 관련 Google 아이드 센스 마케팅을 게재하여 사이트 트래픽으로 수익을 창출하고 콘텐츠를 유효하게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비법입니다. 방문자가 마케팅을 보가과인 클릭할 경우에는 수익이 발생합니다.


    도움말 스토리: 홍보를 볼 준비가 되면 홍보 차단기를 한 대 중지하세요. ​ Google·아이드·센스 앱을 추가 및 설정하려면:​ ● 1단계:사이트에 도메인에 접속한다.아직 연결하지 않았다면 사이트에 도메인을 연결합니다.


    ● 2단계:사이트에 Google에키도우셍스아프리 추가하는 첫. 여기를 클릭합니다. 2. 추가를 클릭합니다. 3. 편집기에서 앱을 선택합니다. 4. 설정을 클릭합니다. 5.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도메인 연결을 클릭합니다.


    >


    6. 도메인을 연결한 후에는 에디터에 와서 브라우저를 다시 읽기합니다.


    ● 3단계:사이트의 추가 및 확인하는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기존 애드센스 유저:유효한 애드센스 계정이 있으면 이쪽의 지침에 따릅니다. ○새로운 애드센스 사용자:다음 지침에 따라 사이트를 인증한다. 1.Google애드 센스로 이동하고 계정에 가입한다. 2. 애드 센스에 사이트 접속 화면에서 코드의 복사를 클릭한다.


    >


    3. 사이트의 계기판의 추적 및 분석 탭으로 이동합니다. 4.+도구의 추가를 클릭한 후 드롭 다운 목록에서 사용자 지정을 선택합니다. 5. 사용자 지정 코드를 설정합니다. a. Google 애기드 센스에서 복사한 코드를 입력합니다. b. (코드가 여러 개 있을 경우 식별하기 위해) 사용자 지정 코드 이름을 입력합니다. c 코드를 추가할 페이지 섹션에서 모두 페이지를 선택합니다.d. 드롭다운 목록에서 "한번 로드합니다"를 선택합니다. e. 코드를 추가할 위치 섹션에서 Head를 선택합니다. 6. 적용을 클릭합니다. 7.Google에키도우셍스에 돌아옵니다. 8. 코드를 사이트에 붙였습니다. 체크박스를 선택합니다.


    >


    9. 완료를 클릭합니다. 10. 당신 두 감각에 수익을 지불 받을 주소를 다시 공문니다. 도움말: 은행계좌 정보에 표시되는 이름과 주소를 입력하세요. 11. 전화 번호를 인증합니다. (1부 행정부의 경우 필수. 요구되는 행정부 1경우에는 확인 메시지가 표시됩니다.)12. 승인된 것이다 리을 확인하는 암컷 1을 Google출신 두 감각에서 수신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참고:소요 가끔은 최대 11이지만 경우에 따라서 시간 때 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4단계:최초의 광고 제작하는 사이트가 성공적으로 인증되었습니다.면, 구글 올림 이두센스로 돌아가서 광고를 제작한다. 하나. Google AdSense에 로그인한다. 2. 광고를 클릭한다. 3. 광고 단위를 클릭한다. 4.+ 새로운 광고 단위를 클릭한다. 5.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를 선택한다.


    >


    6. 마케티은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다 쟈싱 이상의 마케티은카 있을 경우 마케티은 식별에 도움이 댑니다.)7. 마케 틴 사이즈 선택기를 클릭하고 확장합니다.​


    >


    8. "권장 크기" 이외의 크기의 유형을 선택합니다.(예:수평형, 수직형, 정사각형 등)9. 표시하려는 특정 광고의 사이즈를 선택합니다.​


    >


    하나 0. 광고의 설정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자질구레한 비유 하나 저장 코드 발생을 클릭합니다. 하나 2. 코드를 복사한 뒤[닫기]버튼을 클릭합니다.​


    >


    ● 5단계:Wix에디터에서 아이드 센스 광고 코드의 활성화하기 1. 사이트에서 에디터에서 Google·아이드·센스 앱을 선택하는 것이다. 2. 설정을 클릭하는 것이다. 3)코드를 붙인 후, 활성화되기를 클릭하는 것이다. 참고:사이트에 광고가 표시될 때까지는 최대 48태양 테러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애드센스 선전이 실행되면 다음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홍보단위 추가하기=Google 애드센스의 대시보드로 보고서 탭으로 이동하여 수익을 추적한다. ​


    >


    #Wix #Wix홈페이지 #α스홈페이지 #google #adsencse #구글에드센스 #구글 #에드센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