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복소리송가/복소리성가/CCM] 찬송가 "주 예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00:26

    아멘!!​ 하루 1찬송가 One day one praise​ 날 먼저 사랑한 하느님, 저의 조건이나 외모를 보지 않고 중심으로 보고 있는 고마운 하느님! 오한상도 하나님과 동행하게 해주세요 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한다. Amenps:기도문에서 언급하는 "우리 전체"는, 이 세상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을 말합니다.


    ​주 예수님 제가 알기 전 ​ 1. 주 예수 내가 알전날 제1먼저 사랑한 그 큰 사랑, 내 영혼에 태어난 주 나의 마음에 항상 있어 나 주의 속에 있는 그 포도 비유로 정말 좋은 나의 친구 ​ 2. 나의 친구가 된 예수님 날 구원을 먹으면 그 귀중한 몸을 보리사 내 죄를 속죄한 나, 하나님을 항상 믿고 그 손을 기대고 내 몸과 마음을 바치고 끝까지 충성을 맹세하는 사토 ​ 3. 나의 진정한 친구야 큰 은혜 내리고 주사 날도 보호하고 나의 방패 되니까 그 풍부한 진실의 사랑을 누가 충분히 말리도록일 구호한 예수는 정말 좋은 나의 친구 ​


    >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 찬양하라 #아멘 #찬양 #곡조있는기도 #복sound송가 #찬송가 #주예수님 제가 알기전 #성대결절 #철소리 #죽은소리 #피아노정식 배우고 싶어요 피아노를 잘 치고 싶습니다. #피아노를 독학#취미 생활#피아노 치기#칭찬을 부르는 것#가사에 은혜를 받고 울#감사하는#고 sound불가#1개 1찬송가#God#Jesus#onedayonepraise#praise#함께 칭찬하세요#, 함께 기도합니다 #쥬은보 기도#포트폴리오 20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