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 후기,스포,결국 ]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8:27

    >


    >


    간단 후기는


    보면 볼수록 지루해.. 하네요. ​ ​ 이 위 조는 1990년대에 출판한 안드레 세프코브스키ー의 소설이 원작으로 단편집 2권, 본편 5권 프릭오루 1권으로 총 8권이 발행되어 ​ 발행 후 본국인 폴란드와 주변국에서 선풍적인 유헹룰 모아 곧바로 베스트 셀러 작가가 됐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그 유행은 주변국에 머물러 있다가


    ​ 2007년 게이프니다우에서 한가지 발매가 되어 게이, 인기도 치솟아 게이입니다 용한에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게 되었네요!


    게이입니다는 현재 3편까지 제작되었지만, 그렇게 세계적으로 소설보다 게이입니다. 이 매우 유명하다고 한다.아무튼 제가 보기에는 드라마는 그냥 저러지만 원작이 있으면 원작을 모르고 보면 재미없다는 내용을 하고 싶으신 분들도 계시겠죠.


    >


    반지의 제왕이든 해리포터든 원작은 전혀 몰랐고 오랜 시간 서사적인 스토리가 많아도 충분히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 70Percent정도는 서사에 총 8화로 8시간 정도임 보면 스토리 서사 스토리가 많은 것은 이해하고 지루하지만 중반까지는 이야기 이해의 전달이 잘 된 모양이지만~​ 5화부터는 왜 저렇게 하고 싶어 뜬금 없는 상황 그프쵸은게.


    갑자기 급우정쉽도 전개를 통해 급로맨스도 접어들었고, 이후 화원의 의미도 없는 갑작스런 목숨을 건 여로와 목표물의 어이없는 결과, 그리고 추억의 팔이 모두 마지막에는 감동의 팔까지... 드라마는 잔잔하거나 후반에는 감정의 씬이 있습니다.잠결에 억지로 붙인 느낌이기 때문에 담으면 볼수록 조금 눈이 떠집니다.​


    >


    ​ 원작이 베스트 셀러인 만큼 충분히 재미 있게 되는 요소들이 많기 때문에 의견이나 코다 sound시즌에서 정말 흥미진진한 전개가 있지만, 우이쵸 시즌 1은 그 긴 8시간 동안 재미가 있는이라고 하지만 느낌입니다.



    ​​​


    >


    >


    헨리 카빌 하나 983.5Henry Wukkuan Dalgliesh Cavill


    ​​


    >


    프레이아 앨런 2009.9Freya Allan


    ​​


    >


    아기, 아의 로토우라 첫 996.Anya Chalotra



    아래에서는 스포 주의!!!!!!


    >


    하나화 "끝과 시작의 인간무기로 개조된 몸으로,


    >


    마을 등에 등장하는 괴물들을 죽이고 보상을 받은 1로서 살아가우이쵸.​​


    어느 마을에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으로 그런 위 조 못해마용토한 동네 사람들은 그에게 적대감을 나타냈지만 유 1 하게 가깝게 느낀 문재의 여성 렌 프리. ​ 위 조는 누군가의 요청에서 임의의 장소를 방문하게 되는데 그 자는 그에은챠 계속 자신을 1료코하는 여자를 죽이고 달라고 부탁합니다.위치는 사람은 죽이지 않는다고 거절하지만, 그 사람을 죽이기 위해 아이를 위협하고 등장하는 여자는 렌프리.


    >


    아이를 위협하는 모습을 보고 어쩔 수 없이 싸우게 되고, 버거운 능력을 가지고 있던 렌프리와의 싸움은 그녀의 죽는 sound로 끝나지만,


    의미불명한 그녀의 등장과 결국 말이지요, 그런 가운데 닐프가드의 공격으로 무참히 무너지는 신트라 왕국.죽어가는 여왕은 부모를 이미 잃고 키운 손녀 시릴라에게 이곳을 친구로 지내본 리비아 게롤트를 찾아가라는 내용입니다.


    >



    이해가 요구되는 사항에 신트라 왕국이 멸망하는 1화 다음 스토리부터는 과거 이야기.편집 별로...​


    >


    2화" 팔린 소녀"​ ​


    >


    다음으로 잘못된 척추에서 태어난 예니퍼.장애 때문에 부모인 아버지에게 동물 취급을 받으며 생활하던 예니퍼와 가족에게 어떤 마법사가 등장해 그녀를 팔라고 하지만 아버지는 공짜로 바로 팔아치우는 거죠.예니퍼의 타고난 능력을 알고 마중 나온 것이며 인생을 비관하며 사는 예니퍼를 바른 삶을 살도록 이끄는 스승 마법사.


    >


    3화"배신의 달이 뜨면"​ 괴물 사냥꾼 게롤의 터는 마을들을 둘러보던 중 손 메리에서 다른 위 조의 소식을 듣는데 늑대 인간들에 사람들이 죽어 자신에게 가서 보상금이 걸린 그 늑대 인간에 다른 위 조도 죽었다는 스토리울 듣게 됩니다.뛰어난 전투능력의 게롤트는 힘든 싸움 끝에 저주를 받은 그 괴물의 저주를 풀게 되고, 예니퍼는 수련을 통해 좋은 곳에 가서 살 수 있는 기회를 비순수 혈통의 오랜 이유로 좌절했지만 그 기회를 되찾으려고 뼈를 깎는 고통 수준의 강제수술을 자율로 진행하는 예니퍼.​


    >


    수술은 대성공! 너무 나는 변신!


    ​​


    >


    4화"어느 연회에 관한 이야기"​ ​ ​ 앞선 괴물과 전투에서 유명해진 게롤의 부지다


    >


    위처의 행적을 존경하는 시인의 초청으로 한 연회에 참석하는데, 연회 장소는 왕실.거기서도 게롤트에게 누군가를 죽여달라고 다가와 스토리를 걸지만, 그 사람은 왕비.


    게롤토은 왕비가 예상해도 사람을 죽이다 1개의 의뢰는 바로 거절한다.죽이려는 남자를 알고 보면 이름 없는 본인의 가난한 남자가 자신의 딸과 사랑에 빠진 게 이유이고, 게롤트가 거절하는데 짓궂은 여왕은 아랫사람에게 죽이라고 명령하지만, 이유 없는 살인을 막으려고 여왕의 부하와 일인당 압도적으로 싸워 왕비의 명령 중지를 받아낸 게롤트는 본인 국민에게 신을 받아 평화를 가져다 준 인물로 추앙받고 자신의 길로 향한다.​


    >


    한편 왕국에서 도망친 시릴라 공주는 한 다른 부족이 사는 브로키론의 숲이라는 곳에 들어가 상회했고, 이곳에서 비록 시모(거미)를 이유로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지내게 되었고,


    >


    5화"정령의 주인"​ 이런 저런 이유로 불면증에 전 달리게 된 게롤토우. 호반에서 낚시를 하며 혼령을 잡으려는 낚시 불면증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정령.


    아무리 봐도 이해할 수 없는 예기...낚시를 하는데도 그를 따라다니다가 옆에 있던 시인 야스키엘이 정령마법에 걸려 죽을 위기에 처하자 게롤트는 한시라도 빨리 마을에서 유명한 마법사를 의지해 가게를 내요.그곳에서 만나는 마법사는 장애로 비참했던 과거를 통해 현재는 당당하게 살아가는 예니퍼.도움을 받는 과정에서 그들의 급진적인 러브 전개.


    너무 깜짝...


    >


    6화"희귀한 존재"​ 술집에 있는 게롤토우에 다가오고 용을 잡는데 도움을 달라는 괴한.역시 거절하는데..


    >


    합류원으로 예니퍼의 등장.소개


    게롤트:"야, 갑니다~!!"


    초반 위치는 고민이 있어야지 않으면 자신감을 가지고 오겠습니다.심각하게 급애에 빠진 게롤트와 딱 들어맞는 코믹한 상황. 후 sound... 이렇게 용이 있는 곳으로 가겠다고 의뢰한 남자가 용으로 암컷의 용과 알이 있는데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지켜달라고 노래했다는 줄거리.


    뭐 이런 얘기라도 있어...


    >


    7화"몰락이 오기 전에 "​ 게롤의 부지는 오렝망에에 도부 룰망봉잉겐지만 그에 달린 암살자.뭔가 불길한 전조에 게롤트는 동료들과 신트라 왕국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


    이 왕국과 공주가 위험하다고 직감한 게롤트는 여왕에게 공주 옆에서 그를 호위하겠다고 말하지만, 이전에 나를 적대시하며 싸웠던 게롤트가 견딜 수 없었던 여왕은 그를 철창에 가두도록 명령합니다.


    역시 이해할 수 없는 곤란한 이야기.


    >


    그리고 커지는 닐프가도의 세력으로 마법사들도 모여 대륙의 운명이 걸린 전쟁을 막는 회의를 하는데 예니퍼도 모두 함께.


    >


    제8화"운명을 쫓아"신트라에 갇혀있던 게롤트는 신트라가 공격을 받아 무너지는 과정에서 탈출하지만, 먼저 도망친 그 공주를 보호하고 찾아다녀요.그러다가 그렇게 잘 싸우고 있던 게롤트가 뜻하지 않은 곳에서 너무나 아무렇게나 누군가를 도와주고 좀비 괴물에 금방 물려서 괜찮아, 분량 실종되는 게롤트.


    시릴라와의 만남을 위한 꾸며낸 이야기.


    >


    어쨌든 마법사 군단과 막대한 닐프가드 군단과의 전쟁이 시작됩니다.마법은 사용하지만 이렇다 할 임팩트 없는 이야기 속에서 마법사 군단도 완전히 패배하지만 스승의 부상과 여러 가지 분노로 각성한 예니퍼가 그곳을 화염밭으로 만들고 결실 내용에서 조금 회복된 게롤트는 예니퍼를 찾아 이 시점에서 등장해 찾은 것은 없고 과인의 상처를 치료해준 남자의 집으로 돌아가지만 그 집의 와이프는 숲 속에서 길을 잃은 금발의 아이를 데려왔다며 우리에게도 아이가 생겼다고 나쁘게 말하고 있습니다.게롤트가 서둘러서 그 아이에게로 가자, 그 아이는 게롤트의 소견대로 신트라의 공주!!


    >


    리비아의 게롤트가 당신의 운명이라며 그 남자를 찾으라고 몇번이나 물어본 시릴라와 그의 만남으로 시즌 하나 최종 결국...


    >


    #witcher #넷플릭스 #위치후기결예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