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이밍헤드셋 추천 ABKO HACKER sou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2:21

    >


    안녕 박스군이야. 오항시 소개하는 제품은 ABKO HACKER B900U PLUS소리성·변조 가상 7.1진동 RGB이다. 게이밍 헤드 세트 추천이라고 검색을 하면 여러 가지 상품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번 제품의 특징이라면 음성 변조라고 생각을 해 보는 것입니다만. 재미있는 제품이면서도 기능은 뛰어나지 않고,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야유다소는 듣지 않는 제품이다. 간단하게 개봉기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


    제품의 패키징입니다. 1단 디자인은 데당이 예쁘다, 무난한 편입니다. 전면에는 이 게이밍 헤드셋이 RGB임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이 있으며 후면에는 다양한 설명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4개 소움송 변조에 대한 설명도 잘 자신과 있슴니다.


    >


    제품의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오만 원대 상품입니다 보면 ABKO HACKER B900U PLUS음성 변조 가상 7. 한가지 진동 RGB에 모든 것을 쏟아 부은 것 같슴니다. 아무튼 깔끔한 구성품이네요.


    >


    별도로 제공하고 있는 HACKER 헤드셋 걸이도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붙여 사용하십시오. 최신은 게이밍 모니터 뒤에 따로 설치되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별도로 거치하고 싶은 경우, 제공되고 있는 족자를 이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디자인도 꽤 예쁘죠?


    >


    상단 제품을 지지해 주는 부분은 이중포장으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보호 능력은 탁월한 것 같지만 포장을 뜯는 것이 소견보다 쉽고, 가끔 많이 걸렸습니다. 좀 쉽게 열 수 있게 포장해 달라는 부탁도 좀 있었네요.


    >


    포장을 전체 제거하면 깔끔한 디자인의 ABKO HACKER B900U PLUS소움송 변조 가상 7.1진동 RGB를 맨 봉인 볼 수 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심플함과 상당히 본인다운 마무리가 눈에 띄는군요.


    >


    머리크기조절도원터치형식입니다. 머리를 밀어 넣는 sound에 의해 조정되는 방식이므로 편하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근 게이밍 헤드셋의 추천 제품을 보면 대부분 이런 식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


    귀를 충분히 감싸도 남는 부드러운 이어패드를 사용해 귀를 ピ긋하는 음량이 많기 때문에 가끔 사용해도 불편함이 조금 없습니다. 날씨도 지금 쌀쌀한 가장 최근 헤드셋에 딱 맞는 제품이죠? RGB 제품이므로 전원을 접속하면, 화려한 RGB LED 라이팅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마이크의 경우 플렉서블 소재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사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버그과 오버워치 등 여러 가지 게에서 목 sound가 큰 숨 sound가 많이 나온다고 생각하면 편하게 조절해서 사용하면 되죠?


    >


    연결 방식은 USB 방식입니다. 예전에는 오디오와 마이크 케이블 2개를 연결했어요 면, 이 제품은 USB방식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정 이야기 편하게 연결하여 사용에서 듣습니다. 최근 자신 있는 게이밍 헤드셋은 대부분 USB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덧붙여서 OTG 커넥터를 이용하면 모바하나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사운드로 헤드폰으로도 활용하세요. (물론 마이크가 부착형이라 외부에 쓰고 자기 가기엔 좀 그렇죠?)))


    >


    그 때문에, 쾌적한 컨트롤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원터치로 쉽게 소음, 마이크 소음, LED 끄기, 진동 강도 조절과 볼륨, 그래서 음성 변조를 할 수 있습니다.


    >


    ABKO HACKER는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ound성 변조 기능을 활용하려면 다운로드 하셔야 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소프트웨어를 열어보면 간단한 볼륨 컨트롤 및 마이크 제어, 그리고 이퀄라이징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5만원 대 가격이지만 없을 리가 없다고 볼 수 있을 만큼 매력적인 녀석입니다.


    >


    ABKO HACKER B900U PLUS sound성·변조 가상 7. 한가지 진동 RGB는 피로감을 덜어주는 경량화 기술과 매우 가벼운 제품입니다. 그 때문에, 때때로 사용에도 피로감이 적었던 것 같습니다. (시험 때문에 베글루했지만 3시 나카 이상 하고도 브그 다 sound이 전혀 없었어요.)그리고 베글루 즐기기 위한 필수 기능이다 가상 7. 하나의 스피커에서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껴졌습니다. 최근 백 좀 한다고 하는 사람 게이밍 헤드셋을 보면 다 7. 하나라는 단어를 볼 수 있듯 베글루하려면 이 기능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볼 수 있습니다.그리고 디스코드와 파티를 위한 토크온 등으로 팀원들 간의 즐거움을 위한 sound성 변조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sound성 변조 여부를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간단히 sound성 변조 테스트를 해 보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까지 ABKO HACKER B900U PLUS소리성·변조 가상 7. 한가지 진동 RGB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 드렸는데요. 가격적인 부분 부다의 소리가 적고, 디자인 충분히 매력있는 제품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음성변조라는 특별한 기능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기능으로 친구들과 혹은 토크온을 통해 만난 유저들과 함께하면 더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독특한 기능의 게이밍 헤드셋을 추천하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합니다. 핫핫토


    >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제품 제공을 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