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세영, 6살 과인이 차 ‘아름다운 하나 키스’…드라마는 총 몇부작?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5:26

    '왕이 된 남자'여진구와 이 세영이 1키스하는 장면이 유 츄루도에 화제다.



    지난 첫 01 tvN'왕이 된 남자'홈페이지에는 "(서 모 커플 첫 키스"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유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신중하게 키스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子供된 감정을 서로 드러내며 눈을 감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


    tvN '왕이 된 남자' 현장 포토




    누리꾼들은 빨리 만나고 싶다 흥미진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여진구는 하나 997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22세로 이 세영은 하나 992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28세이다.



    여진구-이 세영이 출연하는 tvN'왕이 된 남자'은 총 16부작 드라마.



    관련 기사:


    "왕이 된 남자"이...세영, 요·진구와 사랑스러운 투 샷..."전하 ♥"'왕이 된 남자'영화 배우 이세영, 여진구와 6세 나쁘지 않다 이 차..드라마는 모두 뭐 말이야?'왕이 된 남자'여진구-이세영 훈훈한 비하인드 스틸 유출"어느덧 데뷔 23년째의 "...영화 배우 이·세영, 괜찮군. 흥미진진 여진구, 케미 넘치는 투샷 왕이 된 남자 몇부작? " 아름다운 한복 자태"..."왕이 된 남자"이...세영이 설을 맞아 총 묘쯔 하작?'데뷔 24년째의 '아역 배우 출신의 영화 배우 이세영 나쁘지 않은 여자는? 96년에 데뷔한 배우'하나의 모습은?"왕이 된 남자"이...세영 ♥요...진구, 현실 셀 카도케미 폭발..."현대극 카즈에 아""왕이 된 남자"요...진구/이·세영/긴장감 넘치는 현장 포트...'모두 몇부작?''이세영 드라마'응답하라하나 988'이후, 근황은?"물이 오른 미모"[원본의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