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킴 & 헤이즈와 다함께한 SKT 어린이폰11 론칭 쇼케이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6:37

    >


    폴킴&헤이스와 함께 한 SKT아이 폰 11의 론칭 쇼케이스 ​ ​ 이 9월 111, 애플은 새로운 아이 폰 시리즈! 아이 폰 11시리즈 3종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 폰 11시리즈는 아이 폰 11, 아이 폰 11프로, 아이 폰 11프로 맥스 등 3종류로 구분되며 아이 폰 11은 듀얼 카메라, 아이 폰 11프로와 11프로 맥스는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AP역시한 A13바이오닉 AP을 탑재했으며 성능과 배터리 사용 때 때 로이 확대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이 폰 11은 알루미늄 소재의 간결한 디자인과 그린, 퍼플, 노랑, 블랙, 화이트, 레드, 총 6종의 다양한 빛에 발매됐으며 아이 폰 11프로와 아이 폰 11프로 맥스는 각각 5.8인치와 6.5인치 슈퍼 레 티 과인 XDR디스플레이에 미드 그와잉잇그리ー은을 포함하고 공간 그레이와 실버, 뉴 골드 등 4가지 색깔로 구성됩니다.​ 9월 111의 유출된 아이 폰 11시리즈는 9월 201 1차 발매 국가에 먼저 발매되어 3차 발매 국가인 우리 그와잉라은 10월 181에서 241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251국내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SKT기준, 이번 아이 폰 11시리즈의 사전 예약 고객 44%가 20대로 다른 연령층보다 20대에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30대가 모두의 37%를 차지하고 뒤를 이었다고 합니다.


    >


    아이 폰 하나 하나의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 중 20대가 가장 많은 만큼! SKT는 20대 사이에서 문화 지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 성수동에서 아이 폰 하나하나 시리즈의 론칭 쇼케이스를 열었는데요.


    >


    저는 10월 25하나, 서울 성수동의 창고형 갤러리 피어 59스튜디오에서 열린 SKT에 폰 11시리즈의 론칭 쇼케이스! 디스트릭트 0(district 0)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


    >


    이날 행사에는 SK텔레콤 아기 폰 하나하나 아기 폰 하나하나 pro, 아기 폰 하나하나 pro max를 예약한 SKT하나 020세대 브랜드!0(영국)회원 등 200명이 행사를 참가하고 왕림하신 옷슴니다.


    >


    입장할 때는 입장권 팔찌를 받고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입장권 팔찌에는 번호가 있어서 럭키드로 참가할 수 있었습니다.


    >


    >


    하루시 하루만큼 SKT아이 폰의 론칭 쇼케이스 때 때 로이 다가가자 창고형 갤러리 피어 59스튜디오 내부는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로 가득찼습니다.


    >


    그만큼, 애기폰 하나하나 시리즈에 대한 흥미가 매우 높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미리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간단한 케이터링과 음료, 커피 등이 준비돼 허기를 달랬습니다.


    >


    아이 폰 하나하나 선 하나의 하나 0월 25한 하나하나시 한개 한개 분량에 맞추고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하나시 하나 0분 49초.즉, 하나 하나의 마을, 남은 시간에서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 옷슴니다.


    >


    그리고 하루시 하루 분의 화면에 0(영국)브랜드 로고가 자신의 타자 싱묘 본격적으로 SKT에 폰 시리즈 시작의 쇼케이스가 시작되었습니다.


    >


    이날 SKT의 어린이용 휴대전화 '하나하나' 시리즈 론칭 쇼케이스의 사회는 오상진 전 아동과인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


    이어서 감성발라드를 부르는 가수! 폴킴이 무대에 올랐어요.


    >


    폴 킴이 무대에 올라 노래를 시작하자 SKT의 어린이용 휴대전화 하나하나 시리즈 론칭 쇼케이스 현장 분위기가 완전히 Up됐죠.


    >


    >


    폴 킴의 미니 콘서트에는 자신의 히트곡인 너희들을 만 자신, 모든 날 모든 순간들을 비롯해 최근 발매된 안녕, 외로워 등 다양한 곡을 잇달아 불렀습니다.


    >


    >


    폴킴의 노래를 개인적으로 아주 나쁘지는 않다고 하는데 유튜브는 나쁘지 않고 FLO 등 소음원만으로 들었던 노래를 직접 보면서 라이브로 들으니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더라고요.


    모두 무대를 촬영했지만, 포스팅에서는 1곡만 좀 업해서 직접 한번 물어보세요.


    >


    >


    요즘 같은 가을 날씨에 폴 킴의 목소리는 매우 부드럽고 나쁘지 않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습니다.


    >


    폴 킴의 무대가 끝난 책인 고 오상진 전 아본인 운서가 다시 무대에 올라 이번에 발매된 애기폰하나 시리즈의 주요 기능과 SK텔레콤의 혜택에 대해 좀 소개했는데요.


    >


    아이 폰 쵸쯔쵸쯔프로시리ー즈은 나중에는 트리플 첫 200만 화소 트리플 카메라(울트라 와이드, 와이드, 망원)을 적용하며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는 F2.4의 조리개나 첫 20도 시야각, 와이드는 F첫.8 짜다, 망원은 F2.0조리 개값을 자랑하는 것이다.카메라와 관련해서 업그레이드 한 예가 많은데요. 2배 광학 줌 인, 2배 광학 줌 아웃, 최대의 첫 0배 디지털 줌을 비롯한 향상된 망상의 효과와 심도 제어 기능을 지원하는 인물 사진 전체, 6개의 효과의 인물 사진 조명, 듀얼 광학의 깃발에서는 손 떨림 보정(OIS)등 다양한 카메라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다.


    >


    동영상 역시한 4K동영상, 확장된 동영상 다이내믹 레인지, 동영상을 위한 광학 이미지 손 떨림 보정(OIS)2배 광학 줌 인, 2배 광학 줌 아웃, 최대 6배 디지털 줌 등 크게 기능이 개선되 옷슴니다. ​ 직접 오산이 전 아나운서는 폴킴의 음악을 하는 모습을 망원,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3개의 앵글에서 찍은 사진을 비교하며 얼마나 다양한 환경에 촬영할 수 있는지, 얼마나 선명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옷슴니다.


    >


    최근 아이플 사용자가 매우 기뻐하는 아이플 케어 플러스라는 아이플 보험 상품이 출시됐는데요. 아이플과 독점으로 제휴해, SKT 전용의 아이플 케어 플러스와 대동 소이의 "T아기폰 케어"가 새로운 과가 되었습니다. T애기폰케어에 대해 오상진 전 어린이과 아나운서가 설명을 계속했습니다.T 스마트폰 관리는 스마트폰의 첫 번째 시리즈를 구입할 때 적용이 됩니다만. T-A.K.케어는 자급제의 형태가 아니라 SKT를 통해 A.K.폰의 첫 번째와 A.K.의 첫 번째 프로맥스를 구입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가 됩니다.T애기폰케어는 기존 아이플케어플러스보다 보상기간은 길고 보상횟수는 많고 보험료는 낮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참고 아이플 케어 플러스의 경우 26만 9천원을 첫 때 납 2년간 보장이 가능하고, 2년간 파손 2건에 대해서, 액정 파손 만원, 기타의 파손, 첫 만원만 버흐(뒤) 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혜택 이다니다.T애기폰케어는 아이플케어플러스보다 더 긴 보장기간과 더 많은 횟수를 지원할 것이다. 3년 이내에 3차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예상의 소식과 월 이용료의 금액이 상이하지만 기존 아이플 케어 플러스보다 더 싸고 부후(뒤)을 쥬루쵸쯔할 수 있게 되옷슴니다. ​ 아이 폰 같은 경우는 보통 3년 정도 사용하기 위해서 3년 보장된다는 사실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분실 파손형과 파손형 2종류가 있으므로 필요한 상품에 가입하면 좋겠어요.


    >


    이어서 드디어 럭키드로 시간이 되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아기 폰 11 1대가 럭키 스로로 지에콤도에루 줄 알았는데 생각과 다른 아이 폰 11 pro 3대를 지급한다는 것. 이날 가을 초에는 오상진 전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습니다.


    >


    >


    추첨 후, 증정은 SK텔레콤 마케티은의 출연으로 낙점을 찍은 배우 코융쵸은, 지난 첫 3개 다섯번째 미니 앨범<늦가을을 발표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헤이스 그리고 7하나 두번째 정규 앨범 Part. 첫<감정, 나쁘지 않아>를 유출하고 주목을 받고 있는 가수 폴킴이 수상자로 나쁜 없어 섰습니다.


    >


    특히 폴킴은 아이 폰 11 pro당쵸움쟈에게 포옹하고 주는 서비스까지! 보여줬어요. 폴킴팬서비스 최고 !!


    >


    럭키 슬로의 주인공 3명과 함께 이날 무대를 빛내어 준 가수 헤이스와 폴킴 그리고 SKT모델로 활동 중인 코융쵸은과 함께 단체 컷도 촬영했습니다.


    >


    >


    럭키 드로를 마치고 감미로운 발라드 가수 Heize의 1개 1개의 미니 콘서트가 시작되었습니다.


    >


    Heize의 히트 곡인 "군을 너무 지식 고도우프헤","비도 오고 그래서"등 히트 곡과 신곡의 스테이지를 1개 1개 볼 수 있었습니다.


    >


    저는 헤이즈의 공연도 처음 sound를 보았습니다. 시선을 강하면 당할 만큼 압도적인 보컬 능력과 무대를 환상적인 무대는 정말 감정을 억누르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요.


    >


    헤이즈 무대를 끝으로 SKT어폰 하나하나 시리즈 론칭 쇼케이스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본 하나의 시리즈를 구입하면 애플과 제휴하고 피로한 국내 유 하나의 보험 상품 T아이 폰 케어 With AppleCare Service를 가입할 수 있어 T아이 폰 케어(파손)형의 경우 올해 하나 2월까지 가입 시의 프로모션 가격 기준으로 월 9900원에 납부 기간 최대 3년간 파손 3건에 대한 보상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은 아이 폰 11시리즈 예약 구매 고객에게 2년간 최대 156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하기도 합니다. KB T프리미엄 카드와 New SKT우리 카드를 다 함께 이용 시 통신 요금과 할부금 할인 혜택을 통해서 2년간 최대 104만 6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T안심 보상으로 2년 전 기종인 아이 폰 8+(256GB)반납 시 최대 52만원의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그 밖에도 SKT하나 020세대를 위한 0브랜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합니다. 우선 25한개부터 하나하나 한 동안 모두 하나하나 00명(매 한개 선착순 하나 00명)에 T에 폰 케어(파손)형을 3개월 무료 제공합니다. 이런 혜택을 받으려면 0한동 앱 가입 후 신청하고..폰 하나하나 시리즈의 색을 친구와 공유할 수 있는 SNS행사를 개최/참여 손님을 츄에 처음부터 커스텀 에오팟 등도 증정합니다.


    >


    쉽게 SKT의 아이 폰 11시리즈의 론칭 쇼케이스! 디스트릭트 0(district 0)현장 후기 리그를 소개하 슴니다. ​, 성수동의 피어 59스튜디오에서 251 11시 11분에 열린 이날의 론칭 쇼케이스의 현장에서는 아이 폰 11시리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SK텔레콤에서 아이 폰 11시리즈의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에 대한 보다 상세한 이 말은 SKTT우오루도우는 T우오루도우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만큼 아이 폰 11시리즈의 구입을 감정하는 분이라면 T의 아이 폰 케어, 2년간 최대 156만원 할인 0(영국)고객용 뮤직 등 독보적인 혜택을 경험하려면 SKT를 선택하고 보세요...SKT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작성된 콘텐츠이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