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7 영화 흥행순위 20하나7년 상영작중 평점 높은 작품들!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3:49

    2017년이 시작된 절반이 훨씬 넘었습니다.날씨도 점점 가을이 될꺼같아요.2017년도에는 소견보다 크게 흥행한 영화는 많지 않네요.그래도 택시 기사가 1000만명을 넘어 올해도 1000만 관중 시대를 이어 갔지만 뭔가 눈에 들어오는 영화가 많지 않은 것은 사실입니다.한국 정부는 극장 독점 현상 때문에 조용한 내용 재밌는 영화가 조용히 끝나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2017영화 흥행 순위를 변 죠무승에 나열했습니다.평점이 다 믿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영화를 볼 때 가장 중요한 소견 중 하나이기도 하기 때문에 나열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저팬아이니는 별로 나쁘지 않은데 댁의 이름은 을 보고 과인서부터 이런 종류의 아이니가 나빠지지는 않았습니다.평점이 매우 높지만 관객수가 적어서 흥행에 실패한 영화라고 합니다.영화관만 많았어도 충분히 성공했을 텐데 아쉬운 영화네요.


    >


    >



    종교색깔이 있는 영화입니다.하정우가 내레이션을 맡으면서 불이 났지만, 또 상영관 수 부족으로 흥행에 실패했습니다.종교를 떠나 조선시대 종교탄압이 얼마나 심했는지를 보여주는 영화여서 감동적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



    >



    이미 2002년에 공개되 오쏘 다카 올해 재개봉 된 영화인 죠은・캬메롱밋치에루가 감독과 주연을 전체 한 영화.성적 소수자들의 스토리상 처음은 이질감을 버릴 수는 없지만 영화가 끝나면서 나쁘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도 모르게 가슴 한 구석이 위로하는 영화이다.


    >



    >



    스토리이 필요가 없는 20하나 7영화 흥행 순위 중 최고의 령화이다 이다.변 죠무승과 4위에 랭크 됐으나 관객 수가 많기 때문에 당연히 평점이 내릴 수밖에 없죠.그래도 하나 000만명이 넘는 영화가 9점대의 평점을 유지하는 것은 정 이야기 대단하죠.올해 개봉한 영화 중에 가장 추천하고 싶은 영화입니다.


    >


    >




    영화를 보면서 내 감성이 아직 살아 있는지를 느끼게 해주는 영화.화장지는 필수입니다.개인적으로 로맨스 영화를 나쁘지 않아서인지 이단 호크와 샐리 호킨스의 잔잔한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


    >



    20하나 6년에 공개됐지만 아직도 개봉을 하는 영화관이 있어서 소개하겠습니다.근본인간 본인의 학창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영화입니다.딸을 둔 아버지로서 딸과 함께 봤으면 참 좋았을 영화인데 아직 딸이 어려서... 성인이 되어서 혼자 돌이켜보면 왜 그렇게 그때 친구들에게 다가가기가 서툴렀는지...


    >


    >



    다큐멘터리 영화라서 지루할 수도 있겠지만 무용수들은 화려한 춤으로 보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을 정도로 감탄과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주인공이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얼마나 큰 노력과 고통이 있었는지를 잘 보여준 영화입니다.


    >


    >



    꼭 봐야 할 영화 속 본인입니다.가끔은 영화도 상영되고 순수 아이들의 사랑이 유치하지 않아 순수해보이는 몰입도가 좋은 영화입니다.감동, 사랑, 웃음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영화이므로 기회가 된다면 꼭 봐 주세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