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레이저 RAZR 폴더블폰 하나하나월 하나3하나 유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2:09

    >


    >


    2004년부터 2008년까지 4년간 1억 3천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모토로라 레이저(RAZR)은 가장 인기 있는 플립 폰으로 기억되고 있다. 아제가 아니라도 충분히 기억할 수 있는 명작 중 하과인이지만 여성들에겐 위 사진에 과인이라는 분홍색이 큰 인기를 끌었다. 출시된 지 15년이 지난 아시아 최근 봐도 디자인은 매력적이지만 이런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폴더블 폰에 도전하겠습니다.벌써 1년 전부터 이런 소식은 자주 들렸지만 실현 가능성이 높은 루머보다는 뜬구름을 잡은 소문이 퍼지고"흥미로운 "정도의 반응을 보인 것이 사실 임니다니다. 참 제 이번에는 정 이야기, 유 츄룰루하고 싶도록 김 1이와 관련된 간단한 소식을 다루려고 합니다.


    >


    이 9월, 모토로라의 관계자가 레이저 RAZR폴더블 폰을 20하나 9년 용이에키 전에 발매한다는 발표를 했다고 한다. 이런 결정을 한 배경에는 '과거의 향수'이라는 아이템이 있어야 가능했다고 하지만 실제로 오메리카 현지 시간의 하나하나 달 하나 31행사 초대장을 배포했다는 소식이 들린다. 이번 행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내에서 개최된다는 구체적인 장소가 언급된 것을 보면 뜬구름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다.


    >


    실제로 티저짤아이애니메이션을 통해 제품 한 부분을 살짝 유출해 호기심을 높이지만 어두운 조명이어서 확실히 판단하기는 어렵지만 부러지는 힌지 부분을 보여주는 것 같다. 하나단 이전의 플립폰과 비슷한 인상을 전하지만, 삼성 갤럭시 폴드, 화웨이 메이트X와 같은 옆으로 펼쳐 태블릿처럼 사용하는 형태가 아니라 폴더폰과 같은 클램셸(clamshell)의 외형이 있기 때문에, 독특한 폼 팩터가 될 전망이었다. 어제 나의 블로그를 통해서 소식을 전했지만 앞으로 삼성도 '갤럭시 폴드 2'를 그렇게 하면 좋게 낸다는 소문이 나쁘지 않고 다니는 상태이다.


    >


    태블릿의 형식은 아니지만 옆으로 돌렸을 때 영화관 같은 화면비(22:9)에서 복수의 앱을 짓고 두고 작업할 수 있는 편리성이 기대된다. 최대 3개 이상을 띄워서 큰 불편이 없지 않을까. 레이저 폴더블 폰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6.2인치 혹은 6.5인치 정도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외부에는 문자, 발신자 표시, 앱 알림이 가능한 외부 화면이 있어 전화기를 열지 않아도 필요한 스토리를 바로 꺼내 확인할 수 있는 구조다.


    >


    스펙은 4GB비유가 6GB RAM을 장착하고, 64GB또는 128GB의 스토리지 공간을 선택할 수 있는 것으로 예상 되어 본 사람 실제로 공개되지 않으면 나타나는 부분이었다 현재 갤럭시 폴드의 경우 12GB RAM, 512GB저장 공간을 공급하고 있다는 점을 교은헤합니다 면 바뀐 실현성은 충분하다. 배터리는 2730mAh과 충분히 보이지는 않지만 이 또한 앞으로 유동적이었다 프로세서 AP는 스냅 드래곤 710으로 예상하는 매체도 있지만 스냅 드래곤 855의 장착 여부도 배제할 수 없는 것이었다


    >


    이 밖에 지문인식 방식, 카메라 종류, 디스플레이 재질 등 다양한 요소가 베개 밑에 숨겨져 있다. 정확 나노하의 월 일 3개(믹크 때 때)행사를 통해서 밝혀진 것이었던 가격은 일 500달러대에서 믹크베라이종 통신사를 통해서 독점에서 제공된다는 소식이 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일 77만원 선이 되지만 선뜻 지갑을 열기에는 부담해야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갤럭시 폴드와 큰 차이가 없어 소비자들이 눈을 돌릴 만한 수준의 가격이었다 한국에서 정식 발매는 향후 귀취을 지켜볼 필요가 있지만 본인 양에서도 플립 방식의 모토로라"레이저 RAZR"가 큰 인기를 끌었던 것을 생각하면 정식 발매에 무게를 두고 싶다.


    >


    삼성은 내년 갤럭시 폴드 2를 클램쉘(clamshell)디자인으로 제작하고 2020년 4월에 발매한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다. 이렇게 되면 모토로라 레이저와의 경쟁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며칠 전 뉴스를 통해서 소식을 들었는데, 실리콘 케이스에 지문 인식이 뚫리는 보안 문제가 갤럭시 노트와 S한 0에서 발견되 슴니다. 이 같은 문제는 삼성에 큰 타격이 되고 더욱 격화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시장에서 RAZR 폴더블폰의 등장은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