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를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말들 _02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21:48

    >


    한 편에서 모두적인 배경과 함께 오한시은은 더 자세한 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 편:https://blog.naver.com/rkdrud2개 20/22개 737369542


    >


    넷플릭스 위처 속 시대의 배경은 여러 나라가 각축을 벌이며 슬슬 하본인으로 뭉치기 위한 정복전쟁을 진행하는 시대입니다. 왕좌의 게이트입니다 처럼, 어딘가 영국을 모티브로 하고 있는 것 같은 지형에, 대륙에는 기이 남부를 통한 닐프가드 제국이 위에는 아직 분열하고 있는 북부의 왕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등장하는 것은 바로 이 닐프가드 제국과 신트라 왕국입니다.


    >


    1)닐프가ー도의 제국:남부의 수많은 왕국 군소 공국을 전체의 깡통 1 한 제국에서 다수의 강력한 귀족과 황제가 권력적 균형 관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활발하게 국력이 비상하는 단계에 있는 국가와 합병한 나라에 자치권을 1판은 부여하고 줍니다. 북부인들에게는 흑색종, 흑색종이라 불리는데, 이는 그들의 예복, 무장 등이 전체의 흑색이기 때문이다. 전투에서 각종 전쟁범죄를 발발시킨 적이 많습니다.


    >


    2)신트라 넷토후릿크스우이쵸에 주 무대가 된 왕국 쵸쯔고프니다(설정 변경이 없다면). 여왕이 다스리는 정부이며, 그 시점에서는 닐프가드 제국과 전쟁 중입니다. 나중에 닐프가드 제국에 흡수 합병대합니다.


    >


    넷플릭스 위치는 이 두 정부가 싸우면서 게롤트와 예언의 어린아이 실릴라가 조우하는 과정이 그려질 것입니다. ​


    >


    넷플릭스 위처는 드라마의 주인공이자 세계관 중 최고의 위치. 늑대 교단 소속으로 이미 하나 00년 이상을 살아온(위 조는 노화가 매우 느리게 진행합니다. 세계관 속의 늑대 교단의 수장 베스 미오는 300세가 지났지만 외관은 60대예요.다니다.)우이쵸에서 풀의 시험에서 놀라운 적응력을 보이고 추가적인 수술을 진행을 받고 다른 우이쵸들보다 쵸옥무 더 쵸오오옥무도)우수합니다.그 과정에서 신체의 색소가 대부분 유실되어 흰머리에 창백한 피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리비아의 게롤트, 볼리비켄의 도축자, 흰 늑대 등 여러 별칭으로 불리는데 그 괜찮다는 리비아의 게롤트라는 명칭이 가장 좋습니다. 고향이 북부 리비아 왕국이 아니라 어머니인 드루이드 치료사가 늑대 교단에 게롤트를 유기한 것을 베스미아(늑대 교단 수장)가 발생각 리비아라는 성을 의미 없이 주었기 때문에 나중에 리비아와 닐프가도 제국과의 전쟁에서 메브 여왕을 구출하고 정식으로 기사서입니다. 를 받아 리비아라는 칭호도 정식으로 하사받아 리비아의 게롤트가 되었습니다.


    >


    세계관의 중국에서 최고의 여성 마법사 중 한 명인 이에니화ー의 애인인 수많은 톱 새리들과 궁둥이 두고 사정이 있는 꽃미남이다(그러나..). 생식을 할 수 없습니다 수영장 시험중에 생식능력이 없어짐) 최고의 위치로 황제로부터 마법사이기 때문에 귀족까지 한번 Zsound는 그 이름을 들어본 적이 있는 인물. 성격은 상당히 냉소적이지만 하나로 따뜻함도 있지만 냉소적인 성격 아니라 외모는 30~40대 정도임. ​


    >


    세계관 속의 최고의 여자 마법사의 한 명인 예 니퍼는 하프 엘프였던 어머니와 인간적인 인간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본인 1/8정도는 엘프이다.(세계관 자체에서 엘프가 바뀐 것은 없고...)고프츄에 1에서는 얼굴에 태어난 예 니퍼는 멸시와 냉대 속에서 학대를 받고 자라는데 우연이 없도록 그녀가 가진 마법적 재능을 알아본 소소 다람쥐가 그녀를 데리고 가는 삶이 바뀌게 됩니다.


    >


    아주 저는 마법능력의 소유자로 본인의 마법의 힘으로 외모를 바꾸면서 당대 최고의 미녀로 재삼매경에 빠져들고 목적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쓰지 않습니다. 미인계와 마법을 아주 잘해요. 그래서 성격은 아주...지x같아요.. 게롤토우의 애인인 운명으로 그 성격에 수많은 이별과 재회하지만 이미 그 관계가 지니(소원을 이루는 그 지니)에 마법에 힘(소설 1편에서 나 온 뭉지에우에 게롤토우과 예니 퍼가가 처음 망그와잉눙 문재입니다. 지니를 통제하려다 실패한 예니퍼가 죽을 위기에 처하자 지니를 습득한 본래의 주인 게롤트가 소원으로 그녀와 본인의 운명을 맺어 버려서 그녀를 구합니다.) + 함께 했을 때 등으로 계속 다시 만과인은 그런 관계입니다. 마지막에는 함께 죽으려고 하니까... '무거운 사랑이지만... 특이한 것은 위치, 소살레스 모두 불임이지만 이상하게도 게롤트와 본인 사이에서 아이를 낳고 싶습니다. 게롤트와 함께 시리의 공동 양육자입니다.


    >


    운명의 아이, 독특하고 강력한 마법적인 재능, 이렇게 해서 산트라 왕국과 닐프가드 제국의 소유권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는 아이. 본명은 시릴라 피오나 엘렌리안 논닐프가드 제국의 황제와 신트라 공주 사이에 태어난 아이로, 게롤트와는 운명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매우 진귀한 마법적 재능이 있으며, 바로 그 태생에서 오는 차원을 넘어설 정도의 마법능력이다. 소설 운명의 검에서 게롤트가 행한 의뢰에 의해 그 야예기에서 운명처럼 조우하게 되고, 게롤트에게서는 위처의 검술을, 예니퍼에게서는 마법적인 교육을 받았고, 그녀는 공주이자 위처이며, 그와 함께 마법사의 왕급이 될 수 있었지만, 사실 산토라는 망하고 닐프가드 황제와는 의절한 상태에서. 위처로서는 수영장 시험도 볼 수 없는 사실상의 훈련생으로 마법은 나 자체가 별로 관심이 없어(눈물). 재능이 아까워......) 굉장히 기초적인 수준. 앞으로 엄청난 시련을 통해서 성장하는 캐릭터. ​, 상술한 3명 예기액도 많은 주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사실상 화자 던델라이언이라든가... 트리스메리골드 같은 거... 그러나 스토리 모드에 등장하는 것은 아니기에 이번에는 주인공 3명에 얘기가 너무 너무 쉽게 때리고 보았습니다. 제가 쓴 1개 2편 내용만 읽어 보는 것도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도라마을 보고 이해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타이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