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랑 -조성은작곡> CCM 찬양 축가곡으로 강력추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3:14


    >


    안녕하세요 :) 월요일 요해없는 월요일 보내셨나요?저는 올해 2주 쉬고 다시 일하려고 하니 영~기분이 안과 인 더라고요ㅎㅎㅎ하지만 열도쿠드해서 일하면 서울 아들 렘들 맛있는 것도 사주고 원하는 장난감도 사줄 수 있을까요?^^​


    항상 그랬지만 칼날은 조성한 곡의 사랑이라는 곡을 가지고 왔습니다.제가 다니는 교회 언니가 결혼할 때 청년부가 이 곡으로 축가를 불러줬는데 신부가 펑펑 울었어요.그것을 보면서 축가를 부르고 있었다 저희도 울컥했어요.요즘은 아들과 딸을 낳고 잘 지내고 있는 언니와 가끔식 이야기 과인이면 그때만큼 감동적인 순간이 없었다고 요즘도 감사해 하고 있습니다.조성은 작곡에서 내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나를 소개하는 사랑"과 "역시 그 사랑"이라는 노래가 있지만 2곡은 서로 다른 곡입니다.'사랑'은 네이버 브래그에서 찾기 힘드네요.유 캔에서 검색하면 물어볼 수 있습니다!​ ​ ​ https://youtu.be/gVMVHkODo6A


    전주 부분과 중간에 함께 연주되는 바이올린의 음도 이 곡을 감상하는 묘미라고 생각해요.여성중창에서도 매우 와인으로 중창팀을 구성해서 축하드리면 더욱 좋고~남녀혼성에서도 당연히 좋죠^


    >


    >


    >


    ​​


    가사의 끝이 찡하거나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므로 교회에 다니지 않아도 부담없이 부를 수 있는 것 같네요. 마욘트한 곡이 없기 때문에 감정중이라면~ <사랑> 어떠세요?​​


    #CCM 축가 #축가 추천 #조성은 사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