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하만과 다같이 차세대 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2:14

    >


    안녕하세요 외계인 입니다.


    삼성 전자는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8에서 하만과 함께 차세대의 미래 차, 자율 주행 자동차'DRVLINE'플랫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


    삼성 DRV LINE 자율주행 플랫폼은 개방형, 모듈형, 확장 가능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반의 플랫폼으로 자동차 업계에서 최고의 첨단 기술을 차량에 탑재하여 차세대 자동차를 위한 기반을 구축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업계에서는 매우 가치 있는 솔루션입니다.


    많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자율주행 플랫폼은 최종 사용자가 어떤 기술도 선택할 수 없도록 블랙박스 패키지를 채택합니다. 그러나 삼성 DRV LINE 플랫폼은 공급업체가 공동 작업에 참여하여 소프트웨어를 커스텀 및 개선할 수 있으며, 개별 구성 요소 및 특정 기술을 필요에 따라 교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삼성 DRVLINE플랫폼은 자율 주행 수준 3(제한적 자율 주행)자율 주행 레벨 4(고도의 자율 주행)자율 주행 레벨 5(완전 자율 주행)을 포함한 차량 내 연산 작업(컴퓨팅)을 다소움되는 전자 IoT(사물 인터넷), 임베디드 시스템에 대한 삼성 전자의 글로벌 전문 기술을 활용하는 최고 수준의 부품과 기술을 통합한다.


    요기에는 새롭게 차량평가프로그램(NCAP)의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삼성전자와 하만이 개발한 새로운 ADAS 전향 카메라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요기에는 차선 이미스크 경고, 전방충돌 경고, 보행자 감지, 자동 긴급 제동 기능이 있습니다.


    >


    허먼 자동화 및 ADAS 전략사업부 수석부사장, 삼성 전략혁신센터 스마트머신 부문 부사장을 겸직하고 있는 존 앱스마이어는 업계에서는 자동화 분야에서 놀라운 발전을 이뤘지만 차내 컴퓨팅은 여전히 인간의 두뇌에 가깝게 만들려면 갈 길이 멀다며 개방적이고 높은 수준의 컴퓨팅 기능을 갖춘 삼성 DVRLINE 플랫폼은 완전한 자율성을 지원하는 생태계 구축의 첫 단계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글로벌 뉴스룸>Samsung Reveals DRVLINETM Platform, Takes Bold Step Toward Autonomous Futurehtps://새s.samsung.com/global/samsung-reveals-drvline-platform-takes-bold-step-toward-autonomous-future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