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초점백내장렌즈삽입술 너무좋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2:34

    다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은 매우 좋다


    >


    나이가 들면 우리 눈도 약해지죠?눈의 노화로 인한 피해가 적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괴로워하고 있습니다.특히 노안과 백내장은 필수 안질환이기도 합니다. 김 1은 두 질환을 단숨에는 다중 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드리겟움니다.


    >


    먼저 백내장에 다가가 보세요.이 질환은 눈 속의 수정체가 백색으로 변하면서 원래부터 투명해졌지만 노화, 자외선, 당뇨, 외상 등의 이유로 혼탁해질 수 있습니다.이를 완전히 해결하려면 혼탁을 없애고 인공수정체를 삽입해야 하는데 노안이 있다면 다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을 잘 알아야 합니다.


    >


    이전의 방법은 인공수정체를 단초점으로 하여 나중에 안경을 써야 했지만 초점백내장 렌즈 삽입술은 증거리, 원거리 모두 개선할 수 있는 특수 렌즈로 노안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방식입니다.


    >


    본원에서는 다양한 다초점인 인공수정체를 도입하여 환자의 눈에 맞는 인공수정체를 선별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심포니의 경우 일반 다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의 부족부분을 보완하여 근, 원거리뿐만 아니라 중간거리까지 연속적으로 볼 수 있어 안경 의존도가 정확하게 오전하였습니다.


    >


    다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인 행복레이저 방식은 본원에서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방식이며, 카탈리스 레이저 장비만을 활용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기존 수기 방식의 단점을 보완하여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


    노안까지 있다면 더 큰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다초점 백내장 렌즈 삽입술로 백내장도 말끔하게 개선되고 돋보기 사용부수 sound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